정보

닌텐도 스위치 게임 싸게 구매하자! e숍 해외결제 방법(+스타듀밸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1. 15.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게임은 칩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e숍에서 다운로드 버전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기왕 구매하는 거 좀 더 싸게 구매하는게 좋겠죠? 바로 해외결제를 활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발매되지 않은 스타듀밸리같은 게임은 그냥은 구매할 수 없어요. ㅠㅠ

그래서 국가변경을 이용하여 해외결제로 스위치 게임을 구매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https://eshop-prices.com/

 

eShop-Prices.com – The best price comparison tool for Nintendo Switch games

12 Months ₩1,658/mo (₩19,900)  

eshop-prices.com

국가를 변경하기 전에 어느 나라가 내가 사려는 게임이 가장 저렴한지 확인해야겠죠?

전세계 닌텐도 게임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각 나라별 게임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구매할 게임의 가장 가격이 싼 나라를 알아볼거에요.

 

 

검색창에 구매할 게임을 영어로 입력해주세요. 저는 스타듀밸리를 구매할 거라 stardew를 넣어줬어요

 

 

검색하면 게임 타이틀과 가장 가격이 싼 나라가 나옵니다. 아르헨티나가 가장 저렴하네요.

 

 

구매한 날 기준으로 275.38 아르헨티나 페소를 환율계산 해봤더니 2235.24원입니다.

다만 아르헨티나 계정으로 구매할 시 게임가격 X 1.7(세금 1.64+카드 수수료)가 예상 결제 금액이니 참고하세요.

2235.74 X 1.7 = 약 3800원 정도가 나오네요. 엄청 저렴합니다.

* 우리카드 체크 이용시 0.5달러가 금액에 추가됩니다.

 

https://my.nintendo.com/

 

마이 닌텐도

닌텐도의 회원 서비스「마이 닌텐도」입니다.

my.nintendo.com

그럼 이제 아르헨티나 가격으로 구매하기 위해 국가변경을 해줄 차례입니다. 국가 변경을 위해서 마이 닌텐도에 로그인합니다. 이숍 계정만 바뀌는 거라 국가 바꾸더라도 게임은 한국어로 전혀 문제없이 할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오른쪽 위에 닉네임을 클릭하면 메뉴가 하나 열리는데요, 여기서 마이 닌텐도 설정을 눌러줍니다.

 

 

유저 정보 편집에서 프로필 > 변경을 누르신 후 국가/지역을 아르헨티나로 변경하고 변경 저장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스위치에서 이샵을 들어가 주세요

 

 

처음에 들어가면 로그인을 다시 해야된다 어쩌고~ 합니다. 로그인을 다시 해주면 아르헨티나어 이샵이 열립니다.

구매할 게임을 검색해야겠죠? 맨 위 돋보기 아이콘이 있는 Buscar를 눌러주세요.

 

 

구매할 게임 타이틀 이름을 입력합니다. 스타듀밸리 살거니까 stardew 입력해 줬어요.

 

 

게임이 나옵니다. 그런데 아까 검색한 가격보다 훨씬 싸네요..? 더 싸서 다행이지만 더 비쌀수도 있으니 꼭 금액 확인하시고 진행하세요. 구매 진행을 위해 Proceder a la compra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매 버튼입니다.

 

 

결제금액을 추가한다는 내용입니다. Añadir fondos를 눌러주세요. 자금 추가 버튼입니다.

 

 

추가한 금액을 3DS나 Wii U와 연동하겠냐는 건데 Ahora no 눌러주시면 됩니다.

 

 

금액을 얼마나 추가할지 선택하는 건데요, 맨 위 버튼 눌러주세요. 딱 게임가격만큼 추가하는 겁니다.

 

 

드디어 결제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위에서부터 카드 소유주 이름(카드에 써있는 영문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뒷면에 있는 CVC번호 3자리를 입력하고 밑으로 내려주세요.

 

 

저 선택목록은 주를 물어보는 부분인데 아무거나 선택해도 상관없어요. 선택 후 오른쪽에 Guardar에 체크하면 Continuar 버튼이 주황색으로 활성화됩니다. 버튼 클릭!

 

 

내가 입력한 카드번호와 결제금액이 나옵니다. Añadir fondos y adquirir 버튼 눌러주세요.

 

 

아르헨티나 계정으로 구매 완료! Cerrar를 누르면 홈 화면으로 나가지고 게임이 바로 다운로드됩니다.

다운이 완료되면 즐겁게 게임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실제 결제금액을 확인해보니, (179.99 아르헨티나 페소 * 1.64 세금) + 우리체크카드 해외서비스 수수료 0.5달러 + 카드수수료 해서 3,276원 나갔네요. 수수료는 카드사별로 다르니까 그부분은 각자 한번 확인해보세요.

그래도 3천원 조금 넘는 가격에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소소한 팁! 게임페이지에서 아래로 조금 내려보면 지원 언어가 나오는데요, Coreano가 있으면 한국어가 지원되는 게임이니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